The Ultimate Guide To 토스인슈어런스
The Ultimate Guide To 토스인슈어런스
Blog Article
특히 설계사가 만든 계약에 대해 보험사가 지급하는 원천 수수료를 공개한다는 점이 설계사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입소문을 타고 있다.
토스인슈어런스 홈페이지토스인슈어런스 링크드인토스인슈어런스 인스타그램
조병익 토스인슈어런스 대표는 "우리는 설계사 중심 문화를 바탕으로 '설계사로서 성공하는 데 대체 불가능한 최고의 파트너'를 지향한다"며 "경쟁보다 공동의 성공을 추구하는 조직문화가 공고해질수록 설계사와 보험사는 물론 보험소비자의 편익도 증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이 글에 공감한 블로거 열고 닫기 댓글 쓰기 이 글에 댓글 단 블로거 열고 닫기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딱 부족한 것들만 추가로 보장받을 수 있게 보험사별로 제안서를 넣어주셨는데
토스인슈어런스 대한민국 모든 사람이 자신의 삶에서 발생할 수 있는 리스크를 이해하고, 보험을 통해 최소한의 대비는 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들어 갑니다.
전화상담도 길어지면 너무 지루하고 나중에 궁금한게 추가로 생겼을 때 또 다시 전화해서 물어보기도 부담스러우니까...
애초에 나는 추가로 이것저것 보장받길 원하지 않았고, 보험비 줄이기가 제일 큰 목표였음.
영업손익·당기손익은 매출에서 비용을 빼서 계산하기 때문에 매출이 늘었어도, 판매비·관리비 증가폭이 더 크면 적자 성적표를 받을 수밖에 없다.
이에 따라 토스인슈어런스는 판매 실적에 연동해 인센티브를 받는 위촉직이 아닌 정규직 연봉제로 보험분석 매니저를 채용해 왔다.
그럼에도 토스인슈어런스라는 사명을 사용하는 것은 보험회사라는 오해를 낳을 수 있다는 점에서 보험업법 위반 소지가 있다는 지적이다. 한 보험업계 관계자는 “다수의 해외 보험회사들이 사명에 인슈어런스를 포함하고 있는 토스인슈어런스 만큼, 토스인슈어런스라는 사명은 국내외 투자자로 하여금 직접 보험상품을 만들어 판매하는 보험회사로 착각하게 할 여지가 다분해 보인다”고 말했다.
일각에서는 토스의 설계사 정규직 채용 시도가 실패했다는 분석도 나온다. 사실상 정규직 설계사의 고정급에 비해 토스인슈어런스가 가져가는 수수료 비용이 적었다는 이야기다.